엔딩없는 해피
마라의 시대
한국의 트렌드를 넘어
세계적인 스테디셀러가 되다
2017년부터 MZ 세대들의 애호 음식으로
분류되기 시작한 마라탕.
5년의 시간이 지난 지금 대한민국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의 아성까지
위협하는 국민 요리가 되었습니다.
국내 뿐만이 아닙니다.
'마라탕'과 '마라샹궈'의 독특한 매력은
이미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세계인의 스테디셀러 요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마라탕은 유행을 타는
요리가 아닐까?
뒤처진 생각으로 고민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얼마나 빠르게 국내 시장을 선점하고
얼마나 널리 세계에 알릴지 고민해야 하는
잠재력을 가늠할 수 없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입니다.
메가 트렌드의
성장 과정을 닮다
동종 업계를 넘어 외식 사업 전반의 영역에
막대한 영향력을 선사할 메가 트렌드.
- 탄력성 있는 가맹점 개설
- 우상향을 지속하는 강한 매출
- 검증된 안정성
폭발적으로 확장될
폭풍전야의 '소림마라'
마라탕의 시장은 무한히 열려있고
소림마라는 메가트렌드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안테나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님들의 요청으로
지사 가맹 영업을 승인하고 준비중인 '소림마라'.
해당 지역을 책임지는 지사인만큼 최고의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지사장을 선별중에 있습니다.
빛나는 황금빛 기회를
모두와 함께 공유합니다
-
언론이 집중한
돈 잘버는 젊은 대표정확한 시장 분석으로 2021년에 연매출 250억 달성.
2022년에는 430억 달성!10명중에 9명이 모르고
10명중에 1명이 맛있다고 답한 마라탕.9명의 사람이 마라탕을 싫어한 것이 아니라
9명의 사람이 마라탕을 몰랐던 시장.이것이 진짜 '블루오션의 시장'이라고
정확하게 분석한 것이 소림마라의 오늘을
만든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장사는 시스템이다
공간 설계는 물론 운영 노하우.
그리고 외식 사업에 필요한 모든 전반 사항을
매뉴얼화 하고 시스템화 하는 전문성.호기심 많았던 소방 공무원.
개발을 즐기는 외식 사업가가 되다.
소방관 위치 추적 APP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에 1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특별한 이력의 원종만 대표.-
2021년 고객감동 기업&브랜드 대상
-
2021년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
2021년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
2021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
2022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소비자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
Golden Chance
황금빛 기회 GC COMPANY
국내 시장에 한정하지 않고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까지 진출할 수 있는 K-외식 브랜드.
가맹점과 본사 구성원 모두에게 황금빛 기회가
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를 개발합니다.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
실천하는 상생
겉핥기식이 아닌 진정성 있는 교육과 지속적인 마케팅 진행으로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합니다.
쉽게 배우는
현장 교육 시스템
교육장의 이론 교육보다
현장에서의 직접 교육을 선호합니다.
백 번의 말보다 한 번의 체험이
가장 정확한 노하우를 배우는 비법이라 믿습니다.
가맹점 오픈 전 날부터 본사 전문가를 파견해
3일간 함께 상주하며 조리는 물론이고 재료 관리와 고객 대응까지
이질감 없이 가장 완벽하게 교육 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마케팅 퍼포먼스
공격적인 마케팅은 곧 가맹점의 매출로 직결됩니다.
소비자와의 접점 거리를 보다 확고히 하기 위해
본사 수익의 상당 부분을 마케팅에 투자합니다.
상권 조사부터
계약체결까지 함께 합니다
투자금과 임대료를 절감하는 상권 제안.
주요 소비 계층의 니즈와 이동 동선등을 분석하고
가성비 뛰어난 상권을 제안합니다.
1:1 밀착
슈퍼바이징 시스템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라는 선명한 목적.
탄탄한 운영과 빠른 성장을 위해 정기적으로
슈퍼바이저를 파견합니다.
- 전문화된 메뉴얼을 통한 매장 관리 노하우 공유
- 매출 상승에 큰 효과를 내는 마케팅 기법 공유